2025-12-31
김반장님과의 미서부 여행
안녕하세요. 이번에 8박 10일 미서부 여행을 함께한 학생입니다. 우선 이번 여행을 잘 이끌어주신 김반장님과 캡틴 리 기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개인적으로 패키지 여행은 처음이라 기대도 걱정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랬던 걱정이 무색할 만큼 김반장님께서 이곳저곳 잘 설명해주시고 때로는 특유의 유머로 웃음짓게 해주셔서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한해의 마지막을 김반장님과 가족들과 좋은 인연들과 함께해서 감사했습니다.
!!
2025-12-31
여행을 하러 왔는데 인생을 배우게 된다?
첫만남에 LA공항에서 함께모여 서툰 인사를 나눴던 순간부터 마지막 여행날까지 김반장님 덕분에 울고 웃는 즐거운 미서부 투어할 수 있게 돼서 참 즐겁고 감사했습니다! 한순간도 빠지지 않고 여행객들을 생각해주시는 마음과 로드트립 중 나눠주신 수많은 꿀팁들, 소리내어 웃게 되는 에피소드들 덕분에 연말에 한해를 되돌아보게 되고 첫 패키지 여행이었는데 잊지 못할 투어가 될 것 같습니다~여러모로 수고해주신 김반장님의 땀방울이 아마 저희 모두에게 닿아 참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ㅎㅎ
매일 저녁 일정이 끝날 때마다 1인당 1개씩 물도 제공해주시고 편안한 호텔, 맛있는 식사들, 버스 내리고 탈 때마다 좌석배치와 내리는 순서 또한 공평하게 모든 여행객들이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는 센스에 역시 베테랑 가이드력 감탄하고 갑니다! 물론 이뿐만이 아니라 김반장님과 함께 투어하시면 장담하건대 여행 내내 웃다가 나중엔 김반장님의 미국역사에 대한 깊은 지식, 해설과 유머에 빠져들어 많은 기쁨과 지혜가 생기는 의미있는 투어 되실 겁니다!!
그리고 여행 내내 넓고 편한 버스에서 휼륭한 운전해주신 마이클 리 캡틴께도 너무 감사합니다~!!최고 김반장님도 최고!!ㅎㅎ
2025-12-30
정말 환상적이었던 8박10일
모든 것이 환상적이었던 여행이었습니다. 우리 일행 중 날씨요정이 계셨는지 계속되는 비소식 속에서도 비를 피해서 화창한 날씨의 연속이었습니다. 같이 여행을 오신 분들 역시 서로를 배려해주시는 모습이 감동적이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이번 여행이 우리 가족에게 즐겁고 만족스러웠던 이유는 캡틴 Lee와 김반장님 덕분이었습니다. 8박10일간 엄청난 거리를 안전운행 해주신 캡틴Lee기사님과 항상 즐겁고 편안하게 안내해주신 김반장님 두분은 지금까지 패키지 여행에서 만났던 분들 중 단연 최고였습니다. 두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25-12-30
김반장과 함께한 인생투어
미서부는 버스 오래 타는게 힘들다던데..패키지는 가이드를 잘만나야한다던데..걱정스런 마음으로 시작한 여행이 즐거운 추억을 가득 만들고 마지막 밤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일정은 미리 알고 있던대로 미서부의 광활한 자연과 주요 포인트를 돌고, 가이드님이 여러군데 더 데리고 가주셔서 꽉찬 여행이었어요.
후기로 만족도 남기는 이상으로, 넘 좋았고요. 이동시간 길다는데 오래타서 힘들거나 지루함은 전혀 없었다는게 신기할 정도에요. 같이간 팀들도 좋았고, 가이드 김반장님은 진짜 이런 사람이 다 있지 생각할만큼, 그냥 내공 만랩입니다. 이분은 그냥 가이드가 아닌것은 확실하고요. 웃긴것은 말할것도 없고,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시고 여행내내 잘 이끌어주셔서 어느 순간 신뢰.믿음이 생기니 편안한 여행이 되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잠깐 얘기나눌 시간이 있었는데 좀 감동였어요!
10일동안 안전하게 운전해주신 베테랑, 마이클 리 기사님도 빠질수없죠. 차도 깨끗하고 쾌적하게 관리해주시고, 피곤하고 신경예민하실법도 한데, 보면 늘 웃는 얼굴이시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방학이고 연말인데 무계획인 와중에 이런 진주같은 패키지를 골라온 우리남편도 칭찬합니다!